top of page

ABOUT US

​이스트프렌즈는 동쪽의 친구들이라는 뜻입니다.

EAST FRIENDS

동쪽으로부터 매일같이 떠오르는 태양을 닮고자 합니다.

평등, 사랑, 생명존중의 정신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고,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방식을 같이 창조해 나갑니다.

OUR MISSION

​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

이스트프렌즈 소원
이스트프렌즈 황금부리

​황금부리

태양의 새, 현조(賢鳥)

황금부리로 다시 태어나다.

노랑부리라 놀림받지만 황금색 부리로 변해 전설의 새가 되다. 

태양의 새 The bird of the sun

고대부터 동북아시아에서 주로 발견된 『태양의 새』 문양은 신성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. 태양의 밝은 기운을 온 세상에 비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, 주로 왕실의 장식물로 사용되었습니다. 고구려의 삼족오(三足烏), 고려청자 속 문양인 원(圓) 속의 새, 그리고 솟대는 모두 『태양의 새』를 상징하고 있습니다.

장대와 오리를 결합시킨 솟대는 마을을 지켜주는 수호신으로 여겨졌으며, 경천(敬天)사상, 성수(聖樹)사상, 새 토템 등이 반영되어 있습니다. 솟대는 그 신성성 때문에 잡귀가 접근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.

EASTFRIENDS BIZ

4차산업혁명시대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. 이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한 1인기업 및 스타트업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작은 기업들이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시대를 내다보는 지혜와 함께 든든한 친구가 필요합니다. 이스트프렌즈는 공동창조의 기업철학을 실현하고 기업들에게 비즈니스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멘토입니다.

황금부리
김세라작가 황금부리

CREATOR

​김세라 (sera kim)

속초생. 국문학, 문헌정보학을 전공하였고 IT회사의 CEO로 재직하면서 미디어사업 부문을 총괄. 

책을 모티브로 한 IT융합미디어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사장상과 굿디자인상(GD)을 수상하였고, 일본 도쿄에 성공적으로 진출. 모바일 및 캐릭터인형 등 분야를 넘나드는 아이디어로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다수의 골드상을 수상.
어른이 될수록 점점 빨라져 가는 시간의 속도를 느끼고, 우리가 잃어버리고 있는 인생의 중요한 것들을 찾고자 하였다. 유럽여행 직후 잃어버린 시간을 주제로 한 『황금부리』 집필하였다. 독창적인 한국형 메르헨을 탄생시킬 때까지 도회지와 자연을 오가며 키워왔던 감성을 오랜 시간 간직해야 했다. 동화에 등장하는 기상천외한 동물들의 대화 속에는 문명사회를 향한 촌철살인의 아이러니가 담겨있다. 직접 그린 펜 일러스트의 주인공들을 ‘아이러브 캐릭터 어워드’에 출전시켜 ‘황금부리’로 수상하였다.

bottom of page